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도깨비 키우기 쿠폰 10종 방치형 모바일 게임

by 러스L 2022.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돌이 놀이터의 러스L 입니다.

도깨비 키우기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도깨비 키우기는 귀여운 소녀 도깨비들과 파티해서 전투를 진행하는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인데요. 월드 BOSS에게 도전해서 승리하면 다음 단계의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월드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등장하는 적 몬스터도 강력해지는데요. 전투를 통해 획득한 골드를 사용하여 [공격력 / 체력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량 / 도깨비 치명타 확률 / 도깨비 치명타 피해량] 등 소녀 도깨비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특성에서는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특성 포인트 1개를 얻을 수 있는데요. 특성에서는 [회피율 / 방어력 / 공격 속도 / 이동속도 / 골드 획득량 / 경험치 획득량] 등을 추가로 레벨업이 가능하기 합니다.

성장과 특성의 능력치를 고려해서 전략적인 육성이 가능한데요. 빠르게 월드 BOSS를 공략하고 싶으시다면 [공격력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량] 위주로 포인트를 부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전투에서는 좋은 무기와 장신구, 유물이 있어야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하겠죠?

무기와 장신구, 유물은 [일반 > 고급 > 영웅 > 전설 > 고대 > 신화] 등급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최소 고대 등급 이상의 무기와 장비를 획득한 이후 유물이나 다른 곳에서 다이아를 투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대 이상의 무기와 장신구를 획득하였다면 유물에도 투자가 필요한데요. 유물에 따라 상승하는 능력치가 다르며, 신화 등급의 유물의 경우 상승하는 능력치의 폭이 크기 때문에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무기와 장신구의 경우 뽑기 시 뽑기 경험치가 누적되어 레벨이 상승하는데요. 뽑기 레벨이 상승하면 높은 등급의 무기와 장신구가 나올 확률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레벨 보유 효과'에 따른 버프 효과도 적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기와 장신구 뽑기 소환 레벨을 최대 레벨인 10레벨까지 육성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스킬과 유물은 소환 레벨이 없으므로 필요에 따라 한 번씩 소환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번거롭더라도 스킬, 유물 광고 보기 뽑기 3회씩을 먼저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무기와 장신구, 스킬에 유물까지 뽑아야 할 게 정말 많은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게 도깨비 키우기 쿠폰 보상이겠죠?

도깨비 키우기는 게임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 설정 > 쿠폰]을 통해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래는 도깨비 키우기 공식 카페에 공개된 공용 쿠폰 10종으로 다이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0종의 쿠폰 모두를 사용하면 무려 251,000개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
쿠폰 보상
쿠폰 사용 기간
WELCOMEDOKEBI
다이아 x5,000
-
cafe100
다이아 x1,000
-
cafe500
다이아 x15,000
-
cafe1000
다이아 x20,000
-
cafe2000
다이아 x25,000
-
cafe3000
다이아 x30,000
-
cafe5000
다이아 x35,000
-
dokebi815
다이아 x30,000
-
썩쏘tv
다이아 x50,000
-
홍익인간
다이아 x30,000
-

 

도깨비 키우기에서는 성장이나 장비 이외에도 새로운 소녀 도깨비들과 파티를 진행하여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데요. 신전 100회, 명성 3개, 암시장 구매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해당하는 소녀 도깨비를 획득하고 파티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각 도깨비들은 각성을 통해 공격력과 체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각성에서 각성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력으로 투자하는 포인트 이외에 최소 1레벨씩은 레벨업을 해주면 극강의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깨비 강화와 파티 강화를 통해서도 추가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데요. 파티 강화의 경우 새로운 소녀 도깨비를 획득하면 해당하는 능력치가 하나씩 해금되는 방식입니다.

 

 

소녀 도깨비들을 육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재화를 필요로 하는데요.

[도깨비 공원 / 도깨비 던전 / 도깨비 동굴 / 도깨비 신전] 등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도깨비를 각성하기 위한 재화는 '도깨비 신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므로, 매일 참여해야 합니다.

 

명성전에서는 명성에 도전하여 추가로 패시브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데요. 패시브는 [성장 > 명성 능력치]와 합산되어 전투력에 반영되는 요소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콘텐츠에는 도깨비를 육성하는 요소들이 있는데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매일 모든 콘텐츠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깨비 키우기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워즈 광선검 LED 장난감칼 어린이선물 1+1 : 재리다가

[재리다가] 삶에 행복을 더하는 재리다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