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카페우스M 직업 추천 소개 콘텐츠 소개 컨텐츠 혜택 소개 가이드 공략

by 러스L 2020. 7. 21.
반응형

신규 클래스 로즈 나이트 추가 이후 8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모바일 MMORPG 카페우스M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신규 캐릭터 로즈 나이트 추가

기존 워리어(빈센트), 매지션(캐서린), 아처(애쉬), 프리스트(루치아), 어쌔신(브루노) 총 5 종류의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었다면, 현재는 로즈 나이트가 추가되어 총 6종류 직업 중에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생성 시 성별 선택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나 아처, 프리스트에 한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아직 다른 직업은 남성 캐릭터로만 생성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직업의 특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과 조작 난이도를 고려하여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성장 시스템!

카페우스M에서는 마령, 스킬, 용병, 강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마령은 메이트, 탈것, 펫 총 3가지 분류되며 메이트는 속성 보너스, 탈것은 이동 속도, 펫은 탐험이나 파견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레벨에 따라 활성화되며 직업 스킬 중에서는 4가지만 설정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스킬을 조합하여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성 레벨업을 통해 스킬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용병, 강화 등의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용병을 활용하여 던전과 같은 파티 플레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레벨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가 활성화되어 더욱 빠르게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수록 늘어나는 혜택!

접속만 해도 지급되는 출석 보상부터 레벨업 달성 시 지급되는 보상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요. 보상으로 받는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겠죠? 메인 퀘스트만 따라서 진행해도 쉽게 레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혜택과 컨텐츠도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추가로 활성화되어 더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신규 클래스 로즈 나이트 추가 이후 8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모바일 MMORPG 카페우스M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내용들은 게임 초반에 대한 부분으로 살짝~ 맛만 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