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모바일로 돌아온 DK 온라인 사전 예약 설현과 함께 OK! 캐릭터 추천

by 러스L 2021. 3. 14.
반응형



모바일로 돌아온 DK 온라인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DK 모바일은 3/15(월)부터 3/19(금)까지 CBT가 진행될 예정으로, 얼마나 DK 온라인의 느낌을 구현하고 모바일의 느낌을 살렸을지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태이다. 초보자 지역을 제외하고는 모든 필드가 로딩이 없는 심리스 방식을 사용하여, 초보자 지역을 나온 이후부터는 언제 어디서나 다른 유저와 조우할 수 있어 항시 전투 준비를 해야 하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DK 모바일은 [룬 시스템 / 통합 거래소 / 감옥 시스템 / 인스턴스 던전 로테이션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는 '통합 거래소' 시스템이다. 게임을 하다 보면 인구 비율에 따라 도시 서버, 시골 서버라 부르며 점점 유저 수에 차이가 발생하기 마련인데, 이렇게 되면 시골 서버의 경우 아이템 거래에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그렇지만 '통합 거래소'를 시스템이 적용된다면 유저 수가 적은 서버에서도 아이템을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된다.

DK 모바일은 5개의 종족과 5개의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다만, 종족에 따라 클래스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5개의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근전 캐릭터로는 팔라딘과 워리어가 있다. 팔라딘과 워리어는 힘과 체력 스탯에 근소한 차이만 있기 때문에, 팔라딘은 탱커, 워리어는 딜러와 같은 고정적인 역할이 아닌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팔라딘의 경우에는 '베리어'와 같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 전투에서는 당당히 메인 탱커에 차리를 차지할 것이다.

원거리 캐릭터로는 소서리스와 워록, 그리고 아처가 있다. 소서리스, 워록, 아처 모두 원거리에서 물리 또는 마법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공격 캐릭터이나, DK 온라인에서의 소서리스는 다소 애매한 포지션에 있다. 소서리스는 DK 모바일에서 유일하게 치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강력한 마법 공격도 가능하다.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스킬과 강력한 마법으로 최고의 OP 캐릭터로 떠오를지 아니면 강력한 원거리 마법 캐릭터이지만 후방에서 서포터의 역할을 수행할지, 소서리스라는 캐릭터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듯하다.


DK 모바일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재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와 같은 'AOS' 기기만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iOS' 이용자의 경우에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사전 예약 신청 후 나타나는 팝업창의 이미지를 캡처해서 DK 모바일 공식 카페 내 [사전예약 인증하기] 게시판에 인증을 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선물을 준다.

사전 예약 미션 완료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공식 카페의 3가지 미션을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에게 '미션 완료 패키지 SET'를 준다. 미션 완료 이벤트는 인증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개별 미션과 3가지 참여 미션을 개별로 추첨하기 때문에 당첨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사전 예약 미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SNS 인증을 통해 어렵지 않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에 따라 [사전예약 보상 x2 / 인 게임 유료 아이템 패키지 /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20명 추첨]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x2'와 '인 게임 유료 아이템 패키지'는 3,000명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기 때문에,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서 보상을 받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