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네임리스 오리진] 캐릭터 추천 공략 & 공식 카페, 쿠폰 없음

by 러스L 2021.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돌이 러스L 입니다.

동료를 교체하며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아 적을 처치하는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 모바일 게임

[네임리스 오리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네임리스 오리진은 로그라이크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캐릭터 공격 범위 내에 적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공격하며, 적을 처치하고 레벨업을 하면 전투팩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궁수의전설과 같은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 경험이 있다면 어렵지 않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네임리스 오리진은 스테이지 진행 중에 동료를 변경할 수 있다. 도전 모드 진행 시에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전에 동료를 변경할 수 있고, 카오스 모드에서는 스테이지마다 동료를 변경할 수 있다. 스테이지 중간 동료를 바꿔가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스테이지 진행 중 세이브 존을 만날 수 있으며, 체력을 회복하거나 능력치가 향상된다. 파워 소스를 세이브포인트로 지정하기 위해서는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야 하며, 스테이지 진행 도중 사망 시 세이브포인트 지점에서 다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보스 스테이지에 입장하기 전 적합한 캐릭터를 추천해준다. 아래에서 언급하겠지만, 캐릭터의 등급보다 특성에 따라 유리한 점이 있기 때문에 등급에 상관없이 골고루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캐릭터 변경 시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이외에 체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네임리스 오리진의 장점 중 하나의 동료 변경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캐릭터로 게임을 즐겨보자.

참고로 보스 스테이지에서는 쉴 틈 없이 날라오는 공격을 피하면서 공격을 해야 하기 때문에, 사거리가 긴 '간파울(마법)' 캐릭터를 추천한다. 보스 몬스터 중에는 리치와 같이 몬스터를 지속적으로 소환하는 경우가 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일반 등급이지만 범위 공격을 하는 '소하(기계)' 캐릭터를 사용하도록 하자.

일반 스테이지 진행 시에는 체험 캐릭터인 '클레타(마법)'가 압도적으로 좋았다. 클레타(마법)가 없는 경우에는 기본으로 주어지는 '데브샤(자연)' 캐릭터도 좋다. 두 캐릭터다 범위 공격을 하기 때문에 많은 수의 몬스터를 상대하기 적합하다.

게임 시작화면은 다소 횡한 부분이 있는데, 느낌표 표시에 다가가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왼쪽 하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챕터 / 상점 / 캐릭터 / 연구 / 우편함]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 로비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시공간의 틈'으로 진입하면, 9가지의 장비를 장착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장비 장착 시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가 증가하기 때문에 캐릭터별로 아이템을 수집하지 않아도 된다.

동일한 타입은 장비를 여러 개 보유하고 있어도 하나만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장비만 있으면 된다. 낮은 등급의 장비나 사용하지 않는 장비는 강화에 재료로 사용하거나 판매하여 골드를 얻을 수도 있다.

캐릭터는 [일반 > 영웅 > 전설]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등급에 따라 전용 전투팩의 개수가 다르다. 일반은 전용 전투팩이 0개이며, 영웅은 1개, 전설은 2개이다. 캐릭터의 파워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캐릭터의 PP(조각)가 필요하기 때문에, 무과금의 경우 일반, 영웅 위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연구를 통해서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다만, 연구를 진행하기 위한 조건의 캐릭터의 파워 레벨 수치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들도 꾸준히 파워레벨업을 진행해야 한다.

네임리스 오리진 토벌전은 [도전 / 카오스] 모드 이외에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클리어 한 챕터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에너지가 많이 남아있는 경우 토벌전으로 에너지를 소모한 이후. [도전 / 카오스] 모드를 진행하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다.

네임리스 오리진은 공식 카페가 없는 상태로 게임 내 공지를 통해 소통하고 있는 상태이다. 또한, 설정 어디에도 쿠폰 입력 기능을 찾을 수 없다. 존재하지 않는 네임리스 공식 카페와 쿠폰을 찾아 다니지 않길 바란다.

앞으로도 탐험, 랭킹, 보스 러쉬, 국가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네임리스 공식 카페가 생겨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면 좋을 듯하다. 여기에 네임리스 오리진 쿠폰까지 추가된다면 대만족!

네임리스 오리진 모바일 게임이 명작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 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