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헬스장 키우기 몸짱이 되어보자 쿠폰 없음

by 러스L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돌이 놀이터의 러스L 입니다.

 

헬스장 키우기 모바일 게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헬스장 키우기는 가진 돈을 모두 끌어모아 건물을 짓고 회원을 늘리면서 헬스장을 키우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작은 목표를 이루다 보면 늘어나는 회원과 커지는 헬스장의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땀방울을 소모하여 영입할 수 있는데요. 땀방울 이외에도 회원을 모집하기 위해서는 헬스장 증축해야 합니다.

회원마다 고유의 귀중품이 있으며, 휴식 시간이 끝나면 스스로 운동할 수 있도록 귀중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운동 기구가 있어야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겠죠?

[운동 기구 > 상점]에서 운동 기구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kg이 높은 운동 기구로 운동을 하면 '땀방울 생산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회원의 몸이 좋아지는데요. 운동을 열심히 하고 몸이 좋아지면 외형이 조금씩 변화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회원들이 점점 몸짱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입니다.

 

헬스장에 회원을 추가로 받기 위해서는 증축이 필요한데요. 건물을 증축하면 최대 회원 수가 증가하는 것 이외에도 이용료가 증가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리모델링을 하면 이용료가 크게 증가하고 회원 수를 늘려 동네를 발전시키면 이용료가 큰 폭으로 증가합니다.

 

헬스장에는 시설물을 배치하고 특징을 개방할 수 있는데요. 개방된 특징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헬스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택한 시설물의 특징은 금덩이를 사용하고 재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금덩이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금덩이는 재화로 교환도 가능하지만 [상점 > 마트]에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금덩이는 작은 목표를 완료하거나 업적 보상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조금 귀찮지만 광고를 보고 효율적으로 헬스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땀 닦는 손걸레'는 땀방울 획득량을 높일 수 있고 '운동하는 돈다발'은 이용료는 높일 수 있습니다.

 

'땀 닦는 손걸레', '운동하는 돈다발' 이외에도 '매일매일 금덩이' 광고 보기를 통해 금덩이와 금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금괴는 [상점 > 금덩이]에서 5개를 모아 금덩이 50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헬스장 키우기 쿠폰을 기대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설정 메뉴에서도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언젠가는 헬스장 키우기 쿠폰 생기길 바라며 오늘도 열심히 몸짱이 되기 위해 헬스장 키우기를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