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데빌 헌터 키우기 쿠폰 4가지 정보 및 공략

by 러스L 2023.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돌이 놀이터의 러스L 입니다.

데빌 헌터 키우기 모바일 게임

쿠폰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데빌 헌터 키우기는 핵 앤 슬래시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인데요.

근거리, 원거리 공격뿐만 아니라 스킬, 마법 카드 등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 방식으로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데빌 헌터 키우기는 현재 4종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4종의 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무려 5만 5천 개의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
보상
사용 기간
devilopen
크리스탈 x10,000
~ 23. 02. 14
devilgift
크리스탈 x15,000
~ 23. 02. 14
devilpregf
크리스탈 x20,000
~ 23. 03. 02
dhapology
크리스탈 x10,000
~ 23. 03. 02

그런데 쿠폰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요?

데빌 헌터 키우기 쿠폰은 채팅창에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 버튼을 누르면 위 이미지와 같이 채팅 메뉴가 활성화되는데요. 채팅창에 [/coupon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크리스탈 쿠폰 보상으로는 [근접 무기 / 원거리 무기 / 반지&목걸이 / 유물]을 소환할 수 있는데요.

[근접 무기 / 원거리 무기 / 반지&목걸이]는 소환 횟수에 따라 소환 레벨이 상승하여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여기에 소환 레벨에 따라 소환 보너스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MAX 레벨을 달성하면 SS 등급 4성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7레벨 도달 후에는 일정 누적 소환마다 최종 보너스 보상을 반복해서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소환한다면 언젠가는 최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언젠가는...

아이템 소환까지 마무리를 했는데 어떻게 육성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메뉴 > 랭킹]의 정보를 참고하면 됩니다.

'랭킹'에서는 [스테이지 / 전장의 귀검 / 재앙의 화신 / 심해의 봉인마]에 대한 순위 정보가 나와 있는데요.

순위가 높다는 건 아이템이나 육성이 잘 되어있지만 그 외에도 [헌터 스킬 / 장비 / 각인 / 마법 카드] 등의 세팅이 잘 되어 있다는 뜻이겠죠?

순위 리스트에서 캐릭터명을 누르면 해당 캐릭터의 유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헌터 스킬 / 각인 / 마법 카드] 등의 셋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위 이미지의 유저 정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업데이트 내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업데이트를 통해 셋팅에 변경이 발생하면 다시 랭킹 정보를 참고하면 됩니다.

 

데빌 헌터 키우기 모바일 게임

쿠폰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워즈 광선검 LED 검 장난감 칼 어린이 선물 1+1 : 재리다가

[재리다가] 삶에 행복을 더하는 재리다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