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논스톱 히어로즈 FULL 3D 방치형 모바일 RPG 게임 가이드 공략 & 쿠폰

by 러스L 2021. 1. 1.
반응형


'논스톱 히어로즈'는 방치형 모바일 RPG 게임으로 적당한? 튜토리얼과 함께 바로 게임을 시작한다. (별다른 스토리가 없었던 걸로...) 스토리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내 영웅 캐릭터의 성장뿐!! 챕터 스테이지를 돌파할 때마다 다이아를 포함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등반의 즐거움이 더 크다.

골드를 사용하여 영웅 캐릭터의 레벨을 높일 수 있고, 스킬 강화석을 사용하여 영웅 캐릭터의 액티브 / 패시브 스킬을 레벨업할 수 있다. 열심히 영웅 캐릭터 육성하다 새로운 영웅 캐릭터로 교체해도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컬렉션 효과가 적용되기 때문에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초월한 영웅 캐릭터도 컬렉션 효과로 적용된다.

각인과 무기는 [F > D > C > B > A > S > R]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같은 등급이더라도 성급(별)에 따라 능력치에 차이가 있다. 동일한 각인과 무기를 5개 모으면 합성이 가능하며, 합성 시 강화할 수 있는 레벨이 최대 150레벨까지 증가한다. (합성 시 능력치가 증가하지는 않는다.) 각인과 무기는 착용하지 않더라도 컬렉션 효과가 적용되기 때문에 강화하여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유물은 [주인공 / 동료 / 모험 / 보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벨업할 것들이 매우 많다. 그렇지만 어느 것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기 때문에 골고루 레벨업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물도 조각을 모아 초월이 가능하며, 초월 시 능력치가 소폭 상승한다.

상점에서는 [무기 / 각인 / 영웅 / 유물] 뽑기를 하거나 다이아 또는 볼트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이아가 쌓여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쌓여있는 다이아는 뽑기에 사용해 주면 된다.

챕터 스테이지를 등반하는 것 이외에 [타임어택 / PVP / 미믹던전]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타임 어택과 미믹던전은 일정 시간 이내에 처치한 몬스터 당 재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PVP는 참여 보상과 시즌 종료 시 랭킹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보상은 영웅 캐릭터 육성의 원동력이 된다.

'논스톱 히어로즈'는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처럼 실시간으로 랭킹이 반영되며, 채팅을 하면 내 순위가 함께 표시된다. 상위 랭커 분들과는 이미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격차가 있지만 조금씩 순위가 오르는 걸 보면 쫓아가는 재미가 있다. 게임을 즐기다 보니 어느 사이에 433위까지 도달하였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포함해서 '불덩이의 화로', '서큐버스의 행운 뽑기'등을 통해 영웅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어렵지 않게 챕터를 돌파하고 랭크를 올릴 수 있다. 혹시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끝나가서 아쉬움이 있겠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새해에는 또 다른 이벤트가 진행될 테니까.

일일 미션과 업적을 통해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데 매일 진행할 수 있는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하루에 85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반복 퀘스트와 자동 사냥 보상으로 획득하는 다이아를 생각한다면 하루에 얻을 수 있는 다이아의 양이 상당하다. 이렇게 열심히 다이아를 모아 뽑기에 탕진하도록 하자.

'논스톱 히어로즈' 쿠폰은 게임 화면의 [설정(톱니바퀴) > 쿠폰]을 통해 쿠폰을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쿠폰이 2020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사용일이 만료되어 공유할만한 쿠폰이 없지만, 공식 카페에서 새해를 기념한 쿠폰 보상을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보도록 하자.

쿠폰

보상

기간

신축년새해

다이아몬드 2021개, 트리볼 망치 3개

2020년 1월 1일 하루

 

새해를 맞아 6번째 업데이트를 준비 중인 '논스톱 히어로즈'. 보스 레이드 콘텐츠가 1월 초에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한가득이다. 보스 레이드 보상으로는 2월에 업데이트 예정인 펫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펫 강화석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업데이트 안내를 참고해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