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이카루스 이터널 수호자 속성에 맞는 직업 무기로 태초의 불 유적 클리어하는 방법

by 러스L 2021. 3. 19.
반응형


이카루스 이터널 '태초의 불' 유적에서는 '불 속성'으로 덤불을 공격하여 불을 붙여야지만 다음 단계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불속성의 수호자로 교체하더라도 수호자 직업에 맞는 무기가 없으면 공격이 불가능합니다. 직업에 맞는 무기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면 좋겠지만, 분해를 통해 다른 직업의 무기가 없으면 이처럼 매우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수호자 직업에 맞는 캐릭터를 생성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여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하지만, SKIP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 생성한 캐릭터가 마을로 이동하면, 창고에 무기를 보관합니다. 창고는 서버의 캐릭터가 공유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원하는 캐릭터로 아이템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필요한 캐릭터로 접속하여 아이템을 찾아 줍니다. 참고로 아이템을 넘겨준 캐릭터는 무기가 없어 사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용 후 같은 방법으로 돌려줘야지만 사냥이 가능합니다.

불 속성 수호자에게 무기를 장착하고 태초의 불 유적으로 이동하여 덤불에 불을 붙여 주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와 같은 방법을 진행했을 때 추가로 캐릭터를 생성해야 하며, 이후 버려진 캐릭터는 레벨 제한이 걸려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캐릭터 삭제 레벨 제한이 어떻게 변경될지 모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캐릭터를 여러 개 생성하는 것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