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자! 출시일은 언제?

by 러스L 2021. 3. 20.
반응형


미궁 속 라그나로크 RPG '라그나로크 : 라비린스'는 2021년 3월 23일(화) 오픈 예정인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시 말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라그나로크 : 라비린스'는 정식 출시 전까지만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한데요. [구글 플레이 / 앱 스토어]등의 OS 선택하여 사전예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냥다래 1000 / 중급 장비상자 / 상급 장신구 상자 / 가챠 코인 3개]를 사전예약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게임을 시작할 때, 사전 예약 보상을 받고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 당연히 유리하겠죠~?

사전예약 신청과 별개로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는데요. 사전예약 이벤트 첫 번째! 매일매일 라비린스 룰렛!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매일 1회 룰렛을 돌리 수 있는데요.

 

룰렛에는 [1~10만 원 패키지 / 포링 인형]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룰렛을 돌려 이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데요. 룰렛은 매일 1번씩 돌릴 수 있으며, 룰렛을 돌렸을 때 기존 보상보다 신규 보상이 마음에 든 경우, 보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룰렛을 통해 획득한 보상은 사전예약 종료 후, 사전 예약을 진행한 휴대폰 번호의 SMS로 발송된다고 하니, 혹시라도 SMS가 차단되거나 삭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두 번째! [사전 예약자가 런칭 후 접속 / 사전 예약자가 2차 전직 / 사전 예약자가 누적 30일 접속] 조건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 있는데요. [런칭 후 접속 / 2차 전직]은 추첨 보상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더욱 높아지는데요. 참고로 사전예약 이벤트 두 번째! 약속만 지켜줘~! 이벤트는 사전 예약 쿠폰을 사용해야지만 참여가 가능하며, 보상 지급에 대한 안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가 진행된다고 하니, 사전 예약 쿠폰 사용과 공식 커뮤니티 사용이 필수겠죠!?

사전예약 세 번째! 약속만 지켜줘~! SNS 공유 이벤트는 SNS에 공유한 누적 횟수에 따라 사전 예약자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인데요.

SNS 공유 누적 횟수에 따라 사전예약 게이지가 차오르며, [놀라운 / 특별한 / 위대한 / 경이로운] 소문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요. 현재는 SNS 공유 5,000회 이상을 달성하여 [놀라운 / 특별한] 소문의 보상을 얻을 있습니다! SNS 공유 이벤트 역시 사전 예약자에게만 지급된다고 하니 서둘로 사전예약을 신청해볼까요? 미궁 속 라그나로크 RPG '라그나로크 : 라비린스'는 2021년 3월 23일(화) 오픈 예정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우리 같이 힘을 모아야 [위대한 / 경이로운] 소문을 만들어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