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드래곤 슬레이어 키우기 다이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매일 쿠폰 보상받기

by 러스L 2021. 3. 23.
반응형



'드래곤 슬레이어 키우기'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가이드 퀘스트나 업적 등을 통해 게임 내 캐시 재화인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이 매일 제공되는 매우 혜자스러운 게임으로 무과금도 어렵지 않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드래곤 슬레이어를 육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골드를 소모하여 스킬 레벨을 높이는 방법이다. 스킬은 [액티브 / 패시브] 스킬로 나뉘어 있는데, 레벨업에 필요한 골드량을 고려하여 골고루 육성하면 된다. 이외에도 골드를 소모하여 슬레이어의 레벨을 높일 수도 있다.

드래곤 슬레이어는 크게 [장비 / 장신구 / 유물 / 변신]을 통해 육성이 가능하며, 세부적으로는 [무기 / 갑옷 / 장갑 / 신발] 장비와 [반지 / 귀걸이 / 목걸이] 장신구 등을 장착할 수 있다. 장비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강화석'을 필요로 하는데, 하위 등급의 장비를 강화하더라도 보유 효과만 적용되며 효과 또한 미비하기 때문에 거쳐가는 장비는 고 강화를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

가이드 퀘스트, 업적 등을 진행하다 보면 다이아가 생각보다 많이 쌓여있는 걸 볼 수 있다. 이쯤 되면 다이아를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궁금함을 갖게 되는데, 기본적으로 1~3회 정도 10회 무기를 뽑고 나머지는 [이벤트 / 장신구] 상자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이벤트 / 장신구] 상자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슬레이어의 증표'와 '정령왕의 증표'를 컬렉션에 사용하여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벤트 상자는 [레인의 변신 패키지 (8회) / 스켈레톤 킹 변신 패키지 (4회) / 엘퀴네스의 유물 패키지 (4회)] 각각 계정 당 구매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고, 변신 패키지를 모두 구매하면 변신 아이템을 제작하여 능력치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장신구 상자보다 먼저 구매하는 것이 좋다. 16개의 이벤트 상자를 모두 구매하였다면, 장신구 상자를 구매해 주자.

이벤트 상자를 통해 획득한 변신 교환권을 모두 모았다면 제작이 가능하다. 이벤트 변신 교환권 이외에도 재료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은 [사냥터 > 스테이지 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드래곤 슬레이어 레벨 및 가이드 퀘스트 진행에 따라 [성장의 동굴 / 둥지 / 결투] 등의 콘텐츠가 활성화된다. '성장의 동굴'은 [강화석 창고 / 별이 빛나는 숲 / 용의 무덤] 3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골드를 포함하여 각각 [강화석 / 별의 가루 / 용의 심장]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입장 시, '성장의 동굴 입장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입장 횟수에 제한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공속 증가 / 이속 증가 / 보상 증가] 등의 버프를 사용한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용의 둥지'는 입장 시 '드래곤의 둥지 입장권'을 필요로 한다. '용의 둥지'는 [레드 / 블루 / 그린 / 화이트 / 블랙 / 어스] 6종의 드래곤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제작 재료 아이템인 비늘과 용의 심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알'을 획득할 수 있는데, 부화하여 펫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용의 둥지'에서 획득한 알은 부화장에서 부화가 가능하다. 알 종류에 따라 부화 시간이 각각 다르며, 부화가 완료되면 펫을 얻을 수 있다. 펫에 따라 기본 공격과 스킬 등을 사용하며, 보유하고만 있어도 [골드 / 강화석]의 획득량이 증가한다.

'결투'는 'PVP 도전권'을 사용하여 도전이 가능하다. 랭킹에 따라 [일일 / 주간] 보상으로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필히 참여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스테이지 진행 정도에 따라 더 높은 순위의 슬레이어에 도전이 가능하다.

'드래곤 슬레이어 키우기'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 쿠폰 입력]을 통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드래곤 슬레이어 키우기 공식 카페에서는 매일 일일 쿠폰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매일 쿠폰을 확인하도록 하자.

[드래곤 슬레이어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하면, [이벤트 > 일일 쿠폰 이벤트]를 통해 매일 발급되는 쿠폰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만, 매일 발급되는 쿠폰의 특성상 쿠폰이 발급된 당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전이 발급된 쿠폰들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미 만료된 쿠폰은 보내주고 앞으로 발급되는 쿠폰들이라도 모두 사용하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