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파이널 삼국지 2 김희원 배우와 사전 예약 시작! 퀴즈도 맞추고 억 소리 나는 경품과 쿠폰 보상을 획득하자!

by 러스L 2021. 3. 25.
반응형



▲ 이미지 클릭 시 사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펍에서 런칭한 '파이널 삼국지'가 흥행을 이어온 가운데, 이번에 '파이널 삼국지 2'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다. '파이널 삼국지'는 게임펍에서 2017년 6월 14일에 오픈하여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파이널 삼국지 2'에 대한 기대감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른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Google Play / App Store] 중 선택하여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Google Play / App Store / ONE store] 스토어를 통해 미리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잊지 말고 예약하도록 하자.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고급 소환패 x10 / 은화 x50만 / 상점 갱신패 x5 / 원보 x300]를 획득할 수 있는 '출사표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고급 소환패'를 통해 전설 자질의 무장을 획득할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도록 하자.

사전 예약 이외에도 추가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완료하였다면, 1단계 보상으로 [갱신패 x5]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 4가지의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은화 x20만]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은화 x20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퀴즈

정답

Quiz 1

조위 태조 무황제

중국 후한 말기의 정치가이자, 무장이며 시인자는 맹덕이다. 어릴 때 이름은 길리, 소자는 아만이다. 고향은 패국 초현이다.

조조

Quiz 2

조조가 흉노족으로부터 구해온 인물

진류 출신으로 후한의 중신 채옹의 딸이다. 시재에 능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호가십팔박을 지었다고도 전해진다.

채문희

Quiz 3

부패, 살인, 약탈, 도굴, 방화 등 폭정의 아이콘

중국 후한 말 무장, 정치가이다. 변방에서 무공을 쌓았다. 영제 사후 십상시의 난 등 정치적 혼란을 틈타 정권을 잡았다.

동탁

Quiz 4

조조를 협박했던 금단술의 시조

여남 사람. 조조가 초대한 방사 중의 한 명이었으며, 오각선생이라는 별호로도 불렸다.

좌자

퀴즈를 틀리더라도 맞출 때까지 기회를 주기 때문에 편하게 문제를 풀면 된다. 이것이 진정 주입식 퀴즈 문제!

SNS 인증 이벤트는 '파이널 삼국지 2' 사전 예약 페이지 내에서 '영상 URL 복사하기'를 누른 후, [트워트 /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유한 뒤 '게시글 URL을 입력해주세요'에 SNS에 등록한 주소를 입력하고 참요 완료하기를 누르면 끝이다. 공유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은화 x20만]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시원한 커피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 퀴즈 / SNS 인증]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셨다면 단계별 미션 완료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되는데요. 3단계를 완료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트 프로(1명) / 에어팟 프로(2명) / 갤럭시 버즈 프로(2명)] 이외에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었다고 하니 한 번쯤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요?!

요즘 왕뚜껑 먹고 싶었는데 마침 카카오톡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 왕뚜껑을 증정한다고 한다. 곧바로 인증해 주는 센스! '카카오 사전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카카오 사전예약을 진행한 후 인증 내역을 카페에 공유하기만 하면 왕뚜껑을 먹을 수 있다! 물론 선착순 1000명에게만 증정하기 때문에 서두르도록 하자!

COMING UP NEXT EVENT! '파이널 삼국지 2' 런칭 이후에는 공식 카페를 통해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공개된다고 한다. 1억 원이라니!? 정말 억! 소리 나는 이벤트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런칭 소식과 함께 이벤트 소식도 너무나 궁금하기에 빨리 공식 카페에 가입하도록 하자! 이 중에 하나는 내 손에 들어오겠지!!! 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