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창공 아레나 리세마라 등급표가 필요할까? 쿠폰 사용하고 빨리 시작하자!

by 러스L 2022. 1. 12.
반응형

새로운 수집형 모바일 게임 창공 아레나가 오픈하였습니다.

빨리빨리의 민족임을 배려해서인지, 창공 아레나는 2배속으로 즐기자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다른 방치형 모바일 게임에는 4배속도 있기 때문에, 창공 아레나도 2배속이 아닌 4배속으로 나왔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엉뚱을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배속 문제는 게임사에서 배려해 줄 문제이고 저흰 수집형 게임을 즐기기에 앞서 어떤 영웅을 뽑아가야 할지 알아봐야겠죠?

다른 수집형 모바일 게임과 같이 창공 아레나도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창공 아레나의 경우 5분 컷이라고 불릴 정도로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이 정도면 창공 아레나 리세마라를 매우 추천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도 않습니다.

창공 아레나는 수집형 게임이면서 방치형 게임이기도 한데요. 방치형은 게임은 하루라도 빨리 게임을 시작할수록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각각의 영웅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가 존재하고, 처음부터 고급 소환권 등을 포함하여 상당히 많은 재화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창고 아레나 리세마라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리세마라를 하지 않더라도 내가 뽑은 영웅이 좋은 영웅인지는 알고 시작하는 것이 좋겠죠?

고급 소환권 뿐만 아니라 SSR 등급 영웅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는 스테이지 진행에 큰 어려움이 없는데요. 그럼에도 뽑고 시작하면 좋은 영웅 첫 번째 아카데미 진영의 아수라입니다. 이미 창공 아레나 공식 카페에서도 상위 티어에 속하는 영웅으로 뽑기를 통해 획득하였다면 기분 좋게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두 번째는 정령 진영의 캐서린입니다. 높은 물리 공격 피해를 입히는 전사 계열이며 아수라와 마찬가지로 초반부터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상위 등급의 영웅입니다.

세 번째는 블러드족의 샤티아입니다. 샤티아는 높은 물리 피해를 방어하는 호위병 계열이지만 강력한 공격 스킬과 사망 시 부활이라는 사기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다른 영웅 캐릭터에 비해 압도적인 탱킹력을 보여줍니다.

위에 3가지 영웅 이외에도 신족 진영 유이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다만, 신족 진영의 특성상 획득에 어려움이 있어, 추후, 진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진급은 나중에 일이기에 뽑았다면 역시나 기분 좋게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살짝 아쉬움이 있지만, 블러드족 진영의 마르가리타도 준수한 영웅 캐릭터입니다.

창공 아레나 쿠폰은 게임 화면 왼쪽 위에 프로필에서 [설정 > 선물 교환]을 통해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공식 카페 및 게임 내 공지사항에 안내되어 있는 1주 차 쿠폰으로 고급 소환 스크롤 1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주 차라는 건 2주 차 이상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 나올 2주 차 쿠폰을 기대하며 창공 아레나 공식 카페와 인 게임 공지 사항을 관심을 갖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쿠폰 번호
쿠폰 보상
쿠폰 사용 기간
BSARENA1
고급 소환 스크롤 x100
​-
BSARENA2
고급 소환 스크롤 x100
-

아직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024335340014] 입력도 잊지 말아주세요!

 

 

빔프로젝터 벽걸이 스크린 족자형 : 재리다가

[재리다가] 행복에 가치를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