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솔라 리바이벌 쿠폰 & 리세마라 등급표 추천 영웅 및 계약 설정

by 러스L 2022. 1. 13.
반응형
 

솔라 리바이벌은 모험 1-1 스테이지부터 스킬 자동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킬 사용에 대한 부담 없이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모험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2배속 기능이 활성화되어 보다 빠르게 솔라 리바이벌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험 1-15 스테이지, 즉 모험 1장을 모두 클리어하면 [주성 > 엑스 주점]에서 영웅 뽑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 보상과 아래에 안내되어 있는 쿠폰 보상 등을 통해 다이아와 골드 모집권을 모아 원하는 영웅을 뽑으면 솔라 리바이벌 리세마라가 완료되는데요.

어떤 영웅을 뽑아야 할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뽑기에 앞서 '엑스 주점'에서는 '계약 설정'을 통해 일반 모집에서 상응하는 직업의 영웅을 모집할 때, 더 높은 확률로 원하는 영웅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트라이버스 연합 0티어 영웅 아나스타샤도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집을 진행하기 전 계약 설정을 꼭! 진행해 주세요.

오른쪽은 계약 설정 랭킹 순위를 참고하여 설정한 영웅 캐릭터들인데요. 어떤 영웅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될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약 설정에 정답은 없으므로 원하시는 영웅 캐릭터로 설정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모험 > 영웅 게시판]에서는 [영웅 출전 / 영웅 평가 / 계약 설정] 랭킹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왼쪽은 영웅 출전 랭킹으로 1위부터 5위까지가 모두 계약 설정 영웅입니다. 오른쪽은 계약 설정 랭킹으로 위에 설정한 이미지와 영웅 캐릭터가 동일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영웅에는 이유가 있겠죠? 계약 설정 영웅 이외에도 어떤 영웅을 뽑으면 좋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나스타샤와 쌍벽을 이루는 어비스 심연의 미스트도 뽑기에서 획득하였다면 리세마를 종료하시면 됩니다. 다만, 미스트의 경우 어비스 심연으로 무과금이나 소과금의 경우, 추후 승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스가르드 성전 격투가 게이뢰눌도 높은 등급에 속하는 영웅 캐릭터입니다. 다만,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어비스 심연과 아스가르드 성전은 추후 승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승급을 하지 못해 도감용이 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좋은 영웅 캐릭터임은 분명합니다.

 

드래곤 용족 마법사 로가와 얼리언스 연맹 전사 아서도 자주 사용하는 영웅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오히려 미스트와 게이뢰놀 보다는 좀 더 현실성 있는 영웅 캐릭터들입니다.

​​

 

트라이버스 연합의 탱커 베오와 드래곤 용족 전사 오즈웰도 추천하는 영웅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AFK 아레나와 같은 게임을 해보았다면 알겠지만, 출전한 동일 진영 영웅 수에 따라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5명의 진영을 동일하게 하게 공격력 증가 +15%와 피격 감소 +12% 버프 효과를 받으면 좋겠지만, 동일한 진영 5명을 승급하기에는 재료 영웅이 많이 소모되게 됩니다.

영웅 뽑기뿐만 아니라 진영이나 승급 등 여러 가지 요인들을 고려하여 영웅을 육성해야지만 보다 빠르게 모험 스테이지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 상단에 [프로필 > 교환 코드]를 통해 쿠폰을 입력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솔라 리바이벌 공식 카페에 공개된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차트 1위 축하 쿠폰'과 '주간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 쿠폰'으로 다이아와 골드 모집권, 실버 영웅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
쿠폰 보상
쿠폰 사용 기간
cafecheck
다이아 x250
실버 영웅 카드 x20
~ 2022. 1. 25 23:59
solargoogle1
다이아 x1000
-
solarios1
골드 모집권 x10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