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당신은 사이코패스인가요? 심리테스트 3D 게임으로 알아보자! 재미로...

by 러스L 2022. 1. 15.
반응형

평소와 같이 '녹스 앱플레이어'로 재미있는 게임이 뭐 없을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뒤지는 중 발견한 게임!

게임 카테고리와는 다소 어색한 심리테스트 게임이라니? 그것도 사이코패스 테스트?! 나는 과연 어떨까라는 생각에 궁금증이 샘솟기 시작하였는데요. 바로 다운로드해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 - 3D 공포 심리테스트 게임은 어떤 게임일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 테스트 게임이라서 그런지 게임 시작에 앞서 경고 문구가 반겨줍니다. 게임을 할 때 소리를 듣지 않고 플레이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게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사이코패스인지를 테스트해 보기 위함이므로 이어폰을 착용하고 시작하였습니다.

시작 화면부터 매우 으스스 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소리를 켜면 캐럴이 나오는데 전혀 정겹지 않고 음산함을 느끼게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저처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이지만 게임이기에 난이도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강심장에 무서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설명을 위해 일반 사이코패스 테스트부터 진행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위한 게임으로 비교적 높은 정확성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맹신하지는 말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검사의 결과는 25~50%의 사이코패스 성향이 나왔습니다. 질문이 궁금하시겠지만, 직접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 질문의 내용은 제외하였습니다.

일반 검사의 내용만으로 사이코패스임을 판단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생겨 바로 '상담 검사'도 진행해 보았습니다.

상담 검사는 특정 상황에 대한 대답을 선택하는 검사로 사실상 큰 의미는 없는 듯합니다. 실제 겪은 일이 아니기에 살인자의 감정 상태나 동기 등을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이 상황에서는 이렇게 대답해야지 와 같은 답을 선택하게 되는 듯합니다.

공포를 경험해 보기 위해 이번에는 무서운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일반 테스트와는 시작부터 다른데요.

무서운 사이코패스 테스트이지만 특별히 무서운 건 없었습니다. 공포 모드와 귀여운 모드, 외계인 모드는 테스트보다는 재미로 만든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게임인데 심리 테스트로 끝나면 재미가 없겠죠? 게임 내에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도 공포 버전ㅇ0ㅇ...

개인적으로는 심리 테스트보다는 미니 게임이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공포 모드는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사이코패스나 귀신으로부터 살아남거나, 몰래 컴퓨터 게임하기!

 

사이코패스로부터 도망치거나 도둑을 설득해 훔친 돈을 돌려받기 등 재미있는 미니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드를 플레이하고 난 이후에는 도감을 모을 수도 있는데요. 공포로부터 두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도감을 모아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내에서 골드를 모아 타이틀 그림과 음악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9년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도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구글 스토어 인기 순위에도 재 진입한 [사이코패스 테스트 - 3D 공포 심리테스트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휴대용 전기 충전식 손난로 핫팩 핫팻 : 재리다가

[재리다가] 행복에 가치를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