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솔라 리바이벌 최신 쿠폰 정리 & 등급표 공략

by 러스L 2022. 1. 17.
반응형

◆ 솔라 리바이벌 쿠폰 사용 방법 및 최신 쿠폰 정보

솔라 리바이벌 쿠폰은 게임 화면 상단에 프로필을 누르면 [유저 정보 > 교환 코드]를 통해 쿠폰을 입력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솔라 리바이벌은 오픈 이후 공식 카페 회원 수가 6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초반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기대에 부응하려는 듯 매일매일 공식 쿠폰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쿠폰 번호
쿠폰 보상
쿠폰 사용 기간
solarios1
다이아 x1000
-
solargoogle1
골드모집권 x10
-
cafecheck
다이아 x250
실버영웅카드 x20
~22년 1월 25일 23:59
cafecheck2
다이아 x100
~22년 1월 27일 23:59
solar111
다이아 x200
골드 주머니 8시간 x3
-
solar333
다이아 x100
골드 주머니 8시간 x3
-
solar666
다이아 x100
-
cafemember
골드 x66666
실버영웅카드 x10
지정 장비상자 x1
다이아 x300
-
weekend1
다이아 x200
~22년 1월 20일 23:59
mondaygift
골드 x20000
소량의 스타더스트 x2
다이아 x50
~22년 1월 17일 23:59

다만, 새로 발급되는 쿠폰의 경우 사용 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지 않는다면 놓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mondaygit' 쿠폰과 같이 단 하루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존재함으로 솔라 리바이벌 공식 카페를 주의 깊게 보시길 바랍니다.

* 솔라 리바이벌 등급표는 일본 서버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솔라 리바이벌 [탱커] 등급표

 

탱커 직업 S등급 티어로는 어비스(심연) 헤르조미와 얼리언스(연맹) 모리에일이 있습니다. 헤르조미의 경우 어비스(심연) 진영으로 획득이 어렵기 때문에, 모리에일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엘레나와 카타리나, 베오 등이 있는데요. 엘레나의 경우 초반에는 존재감이 매우 미비하고 베오의 경우 아군 생존 기술이 없어 탱커보다는 딜러에 더 적합한 느낌입니다. 카타리나는 메인 탱커로 사용하기보다는 특정 구간에서 버퍼용으로 사용될 듯합니다.

등급표
영웅
S
헤르조미
S
모리에일
A
엘레나
A
카타리나
B
베오

◆ 솔라 리바이벌 [전사] 등급표

 

전사 직업 S등급 티어로는 아스가르드(성전) 괼과 트라이버스(연합) 아나스타샤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헤르조미와 마찬가지로 괼은 획득하기 어려운 아스가르드(성전) 진영으로 아나스타샤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아나스타샤는 엑스 주점에서 계약 설정으로 획득 난이도가 높지 않은 편입니다.

아나스타샤를 제외하고는 강력한 공격보다는 생존력을 바탕으로 서브 탱커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적을 기절시키거나 넉백, 속박 등의 CC기를 활용하여 전방의 적을 제어하는 데 탁월한 역할 수행합니다.

등급표
영웅
S
S
아나스타샤
A
오즈웰
B
아서
B
세리다
B
하이드라
B
비저스

◆ 솔라 리바이벌 [격투가] 등급표

 

격투가 직업 S 등급 티어로는 게이뢰눌과 스쾨굴이 있습니다. (이름 너무 어렵네요.) 각각 아스가르드와 어비스 진영으로 획득이 어렵기 때문에, 한 단계 낮춰 A 등급 누에 또는 센엔을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누네와 센엔은 엑스 주점에서 계약 설정이 가능함으로 어렵지 않게 획득이 가능합니다.

격투가는 전열에서 전투를 진행하기 때문에 생존력이 받쳐주지 않으면 전장에 이슬로 사라지게 되는데요. S 등급 티어 영웅이 아니라면 무리해서 격투가를 사용하기보다는 전사를 사용하는 게 더 효율적일 듯합니다. 물론, 오픈 초반으로 영웅 캐릭터들의 분석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중후반에 캐릭터의 육성 정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될 수도 있습니다.

등급표
영웅
S
게이뢰눌
S
스쾨굴
A
누에
A
센엔
B
마이어스
B
요리마사&뉴도
C
올리비에
C
론신

◆ 솔라 리바이벌 [궁수] 등급표

궁수 직업 S 등급 티어로는 얼리언스(연맹) 진영 로렌스와 트라이버스(연합) 트리나가 있습니다. 초반에 획득하는 영웅 캐릭터의 진영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초반에는 드래곤(용족) 진영을 얻기가 쉬워 A 등급 유우가오를 영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등급표
영웅
S
로렌스
S
트리나
A
유우가오
B
우루야
B
모르템
C
오스타라

◆ 솔라 리바이벌 [마법사] 등급표

 

마법사 S 등급 티어는 어비스(심연) 진영 미스트와 펠론(경계) 진영 인그리드, 드래곤(용족) 진영 로가입니다. 어비스 진영의 경우 획득이 어렵고 펠론 진영의 경우 덱 조합이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내용과 같이 드래곤 진영의 영웅을 수급하기 쉽기 때문에, 로가를 영입하는 것이 진영을 좀 더 쉽게 편성할 수 있습니다.

등급표
영웅
S
미스트
S
인그리드
S
로가
A
튀르팽
A
테레사
A
히프노스

◆ 솔라 리바이벌 [서폿] 등급표

 

서폿 S 등급 티어는 아스가르드(성전) 진영 레긴레이프와 드래곤(용족) 진영 카구야히메가 있습니다. 드래곤(용족) 진영에 몰아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S 또는 A 등급 영웅 캐릭터 많이 포진되어 있는데요. 카우야히메뿐만 아니라 오보로도 서폿으로서 당당히 한 자리르 차지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드래곤(용족)이나 얼리언스(연맹)으로 진행하다가 이후 트라이버스(연합)나 펠론(경계) 진영의 영웅을 획득하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등급표
영웅
S
레긴레이프
S
카구야히메
A
오보로
A
낸시
A
안드레
B
오로라
C
하야트

◆ 솔라 리바이벌 엑스 주점 계약 설정

현재 설정 중인 엑스 주점 계약 설정 내용입니다. 초반에는 드래곤(용족) 진영이 다른 진영보다 영웅 획득이 쉽기 때문에, 전반적인 계약을 드래곤(용족) 진영으로 설정하였습니다. 탱커에는 드래곤 진영이 없기 때문에, S 등급 티어 탱커인 모리에일을 설정하였으며, 전사 역시 S 등급 티어 아나스타샤를 설정하였습니다.

엑스 주점 계약 설정이 고민되신다면 위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겨울 남자 군밤 장수 귀도리 골프 방한 모자 : 재리다가

[재리다가] 행복에 가치를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