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아키에스 배틀룬스 쿠폰 & 전략 시뮬레이션에 모바일 게임의 심플함을 담았다!

by 러스L 2022. 1. 16.
반응형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고 있는 실시간 전략 전투 멀티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아키에스 : 배틀룬스]. 21년 10월에 출시한 게임이 인기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 [아키에스 : 배틀룬스] 모바일 게임은 어떤 매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는 PC 게임 스타크래프트가 유명한데요. 보통 종족을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지만 아키에스 배틀룬스에서는 나만의 배틀 덱을 조합하여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카드는 [일반 > 희귀 > 영웅 > 전설]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54장의 카드 중 8장을 사용하여 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계산을 하지 않더라도 무수히 많은 덱을 만들 수 있는데요. 모두가 동일한 조건이지만, 다양한 덱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한다는 점이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초보자의 경우 실력과 상관없이 레벨이 높은 고인물을 이기기 힘든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전략 시뮬레이션에 레벨 업이라니... 다소 아이러니한 점이 있지만 이 또한 아키에스 배틀룬스의 매력으로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매력으로는 인터페이스가 매우 간단하다는 점입니다. 일꾼이 건설할 수 있는 건물은 4가지이며, 배틀 덱에 따라 추가로 방어 타워 등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본성에서는 고블린 일꾼을 생산하고, 고블린 일꾼은 가스를 채취하는 정재소와 병사 유닛을 소환하는 소환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는 표시되지 않았지만 룬을 활용할 수 있는 마력추출기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에는 병력 소환으로 소환소를 일괄 선택하여 병력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환된 병력은 병력 선택 버튼으로 한 번에 조작이 가능합니다. 물론 개별로 선택해서 조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능력만 된다면 얼마든지 자유롭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인구수는 최대 200명으로 별도의 건물을 건설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원으로 소환만 하면 되기 때문에 4분 만에 100명이 넘는 인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한 판이 빠르면 10분 이내에도 끝이 나기 때문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전략 시뮬레이션이 아닐까 합니다.

1vs1 개인 전투뿐만 아니라 친구와 2v2, 3vs3 팀 전투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서 사람들과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커스텀 모드에서 AI와 연습전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참가자가 모두가 동일한 레벨로 진행하는 투기장도 있으며, 클랜에 가입하여 클랜 전쟁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혼자보다는 둘이서, 둘보다는 여럿이서 하는 게 더 재미있겠죠!

 

처음에는 카드가 부족하기 때문에 배틀에 참여하고 메달을 모아 메달 상자에서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점 > 상자]에서 골드 상자를 구매하여 카드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카드는 정수를 사용하여 원하는 카드와 교환도 가능합니다.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카드와 골드 등을 얻을 수 있어, 어렵지 않게 카드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기신 분들에 비해 많이 부족하지만요...

아직은 게임이 익숙지 않아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TV에서 LIVE로 랭커들의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습니다. 관전 시 결과 예측의 기회에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랭크에 따라 녹화된 전투들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속해있는 랭크의 영상을 시청하고 덱이나 전략 등을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참고한다면 보다 빠르게 게임에 적응하고 즐길 수 있겠죠!

아키에스 배틀룬스 쿠폰은 게임 화면 오른쪽에 위치한 [옵션(톱니바퀴) > 계정 > 쿠폰]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차트의 힘으로 아키에스 배틀룬스 공식 카페에는 목표 달성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현재는 공식 카페 회원 수 1500명을 달성하여 3차 쿠폰까지 공개되었는데요. 공식 카페 회원 수 2000명을 달성하고 4차 쿠폰도 하루빨리 공개되었으면 좋겠네요.

쿠폰 번호
쿠폰 보상
쿠폰 사용 기간
aciescafe500
보석 x200
~22년 12월 31일 23:59
aciescafe_1000
보석 x200
~22년 12월 31일 23:59
aciescafe1500
보석 x300
~22년 12월 31일 23:59

쿠폰 사용 후 획득한 보상은 옵션 버튼 옆에 우편함 버튼을 눌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보석으로는 스킨을 구매하여 꾸미기를 하거나 부스터, 상자 구매 등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보다는 둘이, 둘보다는 여럿이,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키에스 배틀룬스. 한 게임 어떠세요?

 

 

 

임산부 출산후 여성 남자 탈모 샴푸 : 재리다가

[재리다가] 행복에 가치를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